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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트니스]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생활요가 TIP! - ③ 붓기 잡는 모관운동!
2016-08-22 10762
 

더 리버사이드 호텔 FITNESS 에서 전해드리는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생활요가 TIP!
 
- 3편, 붓기를 잡아주는 #‎모관운동

자고 일어나면 손에 붓기가 있다거나
퇴근 무렵이면 다리가 부어 구두가 꼭 끼는 분들 주목!
 
모세혈관이 많은 손과 발을 이용하는 모관운동은,
바닥에 등을 붙이고 누워서 팔과 다리를 가볍게 털어주면 되는데요, 이때 최대한 수직으로 몸이 ㄷ자 형태가 되면 좋지만,
무리가 되지 않는 선까지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한 번 하실 때 1~3분 정도 털어주신 후,
10초간 손,발을 들고 있으면 살짝 찌릿찌릿한 느낌이 납니다.
이후 바닥에 편히 내리고 쉬는 동작을
힘들지 않을만큼 3세트 정도 반복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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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리버사이드 호텔 휘트니스는 각계 각층의 리더로 구성된 멤버와 함께 건강과 비즈니스를 위한 공간을 구축하는 강남 최고의 호텔 멤버십 휘트니스 시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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