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otice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 키친’ 오프닝 파티 이벤트
2011-08-24 18863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 키친’ 오프닝 파티 이벤트


더 리버사이드 호텔 프리미엄 뷔페 ‘더가든 키친’에서 26일,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오프닝파티(Openning Party)'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오프닝파티(Openning Party)는 성인 4명이 오면 한명을 무료로 제공하고, 성인 3명이 오면 2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이다.

한식, 일식, 중식, 양식, 인도요리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6성급호텔 조리장들이 모여 코너마다 신선한 식자재로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150가지 이상의 요리를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스마트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더 리버사이드의 뷔페는 이미 강남권 이상의 고객들에게 안락한 분위기와 맛을 통하여 입소문이 난 곳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하여 1층 가든뷔페와 일본에서 건너온 '유키즈 아일랜드'의 다양한 놀이 시설 및 학습 프로그램을 확충하여 뷔페 이용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30인 이상 100인 이하의 돌잔치 전문 룸을 두어 내 아이에게 잊지 못할 생일파티 및 돌잔치파티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키즈랜드에는 각 시설마다 전문보육교사를 두어 부모의 뷔페 이용 시 재미있는 프로그램과 함께 아이들을 하나하나 인솔 할 수 있게 배치했다.

특급 호텔 조리장이 엄선한 건강 재료와 신선한 조리를 통한 먹거리를 최고급으로 준비하여 우리아이에게 믿고 먹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즐거운 부모의 식사시간과 우리아이의 신나는 파티 시간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는 3호선 신사역 5번 출구에서 5분 거리로 만날 수 있다. 29일부터 예약 할 수 있다. 02-6710-1133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더 리버사이드 호텔 ‘유키즈랜드’, 8월말 2차 그랜드 오픈
[임재범]풀이(Free…)’의 쇼케이스 현장! 12월 7일, 더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
The Riverside Hot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