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 FAQ

대·중·소연회장 모두 홀 대관이 가능합니다. 기업체 세미나, 학회 세미나, 교육, 회의, 전시 등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최소 20명부터 최대 600명 이상의 인원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규모의 연회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연회장에서는 유/무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20~30명의 소규모 행사부터 100명 이상의 가족행사까지 독립된 단독홀에서 가족행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모든 홀에는 첨단 음향과 조명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업행사 진행 시 21시 30분 종료를 기준으로 합니다.
계약 시 총 예상 비용의 10% 해당되는 금액을 보증금으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카드 또는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연회 행사명 또는 주최자나 주최 행사명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행사는 예약실 또는 연회판촉팀에서 가능합니다. 연회판촉팀 (02.6710.1146~7)
아니요. 호텔에서 직접 운영하는 주방과 영업장이 있는 관계로 외부음식 반입은 불가합니다.
주차는 행사 진행시간동안 무료로 가능하며, 무료주차도장 또는 발렛티켓을 제공해드립니다. 행사 종료 이후에는 차량은 출고하셔야 합니다.
전시회나 신제품 론칭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홀은 공간이 충분하여 다양한 용도로 홀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일 행사가 있다는 가정하에 22시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최대 인원 6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연회장이 있으며, 무대를 연출할 수 있는 이동식 로드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조찬세미나 및 식사진행이 가능합니다.
연회장 층별로 VIP 대기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행사장별로 세미나 및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는 규모의 무대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